홍보마당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웰리브

홍보자료


게시물 상세
유명 맛집 셰프들의 요리, 집에서 레스토랑간편식(RMR)로 즐긴다
작성자 : (주)웰리브(@welliv.co.kr)작성일 : 2021년 06월 07일조회수 : 175
첨부파일 RMR.jpg

2019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지속되는 코로나19 여파와 1인 가구 증가로 국내 간편식 시장은 2018년 3조2천억원 수준에서 2022년에는 5조원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발맞춰 유명 스타 셰프들과 함께 외식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플레이팅컴퍼니(대표이사 임종완, 김진표)는 셰프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과 레스토랑간편식(RMR) 시리즈를 동시에 출시하며 대기업이 주를 이루던 간편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전장을 던졌다.








SBS중화대반점 우승자이자 중식의 대가인 진생용 셰프의 해물누룽지탕, 류산슬, 마파두부가 지난달 출시되었고 유자탕수육, 꿔바로우, 게살스프, 마라두부 등 연남동 맛집 ‘진가’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마켓컬리에 출시한 해물누룽지탕이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뒤를 이어, 중식여전사, 딤섬의 여왕 타이틀을 갖고 있는 정지선 셰프의 토마토탕면, 완탕면, 마라탕면, 트러플샤오마이, 마라수정교자 등이 이달 출시되었고 부추수정교자, 탄탄면, 창펀 등 서촌 핫플레이스 ‘티엔미미’의 엄선된 메뉴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마켓컬리 ‘신상맛집’ 이벤트섹션(6/10~6/17)에서 트러플샤오마이와 마라수정교자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전라남도 순창 남양 홍씨 종갓집 종손 ‘총각네반찬가게’, ‘구선손반’ 홍은찬 셰프의 찰진 손맛도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사골황태해장국, 육개장, 뚝배기불고기 출시에 이어 우렁강된장, 보리쌈장, 통마늘간장불고기, 통마늘제육볶음, 차돌된장찌개, 소고기국밥, 돼지김치찌개, 각종 젓갈류 등 다채로운 한식 요리와 반찬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팅컴퍼니 R&D팀 윤현석 팀장은 “너무나도 많은 간편식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장 환경에서 좀 더 퀄리티 높은 유명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가정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개발하여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플레이팅컴퍼니의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 상품들은 마켓컬리와 아이피몬스터에서 온라인 구입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 웰리브,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설명절 따뜻한 후원품 전달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