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당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웰리브

홍보자료


게시물 상세
거제상공회의소, 대한상의·거제상의 회장 표창
작성자 : (주)웰리브(@welliv.co.kr)작성일 : 2021년 12월 14일조회수 : 468
첨부파일 거제상공회의소, 대한상의·거제상의 회장 표창.jpg

거제상공회의소(회장 김환중)는 지난 14일(화) 올 한해 거제상공회의소 육성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큰 다섯분에게 대한상의 회장 표창과 지역사회 봉사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있는 3분에게 거제상의 회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지역 기업체에서 추천 받은 대학생 5명, 중·고등학생 19명 등 총 24명에게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장학금 800만 원을 지급했다.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표창은 ㈜건우테크 윤진석 대표이사, ㈜웰리브 유광종 대표이사, 대우조선해양(주) 박병문 수석부장, 삼성중공업(주) 박진욱 프로, 거제시청 이형운 과장이 받았다.
거제상의 김환중 회장 표창은 거제경찰서 김정곤 경위, 성루기업 김찬익 대표, 거제현대서비스 윤상규 대표가 받았다.
거제상의 회장 장학금 수혜자는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이동훈, 경상대학교 김유빈, 문성대학교 김송민, 순천향대학교 구령은, 신라대학교 김민경, 거제고등학교 이경수, 거제여자상업고등학교 이소은, 계룡중학교 강은혁, 이우진, 조민우, 상당중학교 이현우, 상문고등학교 권현준, 성지중학교 이나경, 최성진, 수월중학교 김하은, 야음중학교 하성민, 외포중학교 안시후, 중앙중학교 고윤호, 제혜린, 조형예술고등학교 김아름, 진해용원고등학교 손예빈, 충무여자중학교 정선경,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한지우, 해성고등학교 김규민 학생이 받았다.
 
거제상의는 매년 중·고·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가운데 학교생활이 근면성실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대학생은 각 50만 원, 그 외 중·고등학생에게는 각 3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전글 2022년 1월 Welliv DW 소식지
다음글 유명 맛집 셰프들의 요리, 집에서 레스토랑간편식(RMR)로 즐긴다
검색 닫기